초반 풀수업 듣다보니 점점 복습이 밀리는데요
복습 시간 따로 빼서 복습 해야할까요
주말 시간 활용해서 한주치 복습 몰아서 해야할까요

26-03-19 23:08
4개
286회
강의공부
복습을 어찌해야 할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저는 정신사나워서 그냥 주말 ㅠㅠ
님의 댓글
평일에는 수업 끝나고 훑어보는 수준으로 하고 주말에 제대로 복기 하고 있어요
님의 댓글
주말에 해야죠..
님의 댓글
따로 빼서 해요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