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저점매수 기회인가
아니면 거품붕괴의 시작인가..

26-03-17 21:52
5개
77회
강의공부
코스피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거품이지
님의 댓글
근데 예전에 나스닥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계속가더라
님의 댓글
누가 알겠음
님의 댓글
앞으로 계속 인류가 성장할거라 믿어야지
님의 댓글
미래를 누가 예측하겠나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