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03-17 17:19
6개
381회
강의공부
동차 초반에 하루종일 강의만 듣는거 맞냐
강의듣고 복습하면 합격이라던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ㅇㅇ일단 머리에 집어넣야징
님의 댓글
모르는데 들어야지 어쩌겠누
님의 댓글
강의듣고 복습하고 계속 써보고
님의 댓글
강의만 들으면 안됨
님의 댓글
그건 아니지 않아요? 내꺼로 만드는 시간이죠
님의 댓글
간단히라도 복습은 해야징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