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03-15 13:08
6개
1,035회
강의공부
아이패드 키보드 뭐 씀
공부랑 상관없긴한데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추천할거 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구조독 외엔 매직키보드가 제일 무난함
님의 댓글
싼거면 로지텍 k380 많이 쓰던데
님의 댓글
아무거나 써라 어차피 키보드는 결국 취향임
님의 댓글
금방 닳고 그냥 가성비로 감
님의 댓글
지하철에서 샀음. 만족함
님의 댓글
질문이 키보드임 케이스임?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