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한빛 지옥반같은거임?
한빛 지옥반 들어가려고 했는데
안열릴 수도 있다더라
요즘 스파르타식 종합반
다 사라진거냐

26-03-15 13:08
7개
1,201회
강의공부
종합반과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예전에 담당하던 사람들 나갔다던데
님의 댓글
요즘은 스파르타식 거의 없긴함
자료주는건 변스뿐인거같고 자주 멘토링하는건 합격인거 같고
님의 댓글
소문만큼은 아니라는 말도 있던데..?
님의 댓글
학원 분위기가 좀 바뀐듯
님의 댓글
ㅎㅂ에서 오래된 강사분들은 이번에 다 나가신 것 같던데?
님의 댓글
와우 ... 근데 어차피 변스가 원조라고 들었음
님의 댓글
근데 성인 수험가 치고 수능맹키로 스파르타 하는데는 없음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