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01-19 11:26
5개
3,895회
강의공부
1차 학교 병행
내년 1차를 목표로 3월에 진입하려고 합니다. 1학기에만 학교를 병행해도 가능할까요? 학교 수업은 10학점 정도로 조금만 들을 생각이에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10학기면 3과목에 1시간짜리 하나인가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부터 밤까지 달리면 괜찮을 것 같은데
님의 댓글
2학기부터해서 붙는사람도있는데 당연히가능하지
님의 댓글의 댓글
여기 종합반만 신청하면 쌉가능. 괜히 한빛같은데 가서 놀지마라.
걸렸다 내꼴난다.
남의 인생이니까 내밑에서 못붙으면 어떤해꼬질을 해서라도 떨구게 만드는게 이바닥이야~
님의 댓글의 댓글
뭔소리야갑자기
ㅎㅂ이 님 앞길이라도 막으러다녔음?
제대로 까발릴거 아니면 말을말던가 ㅋㅋ
님의 댓글의 댓글
Who knows??
반어법이라는것도잇지
잇지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