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하면서 독서실다녀도 비용은 1년에 독서실만 200은깨지는듯;;
그럴거면 종합반 들어가서 무료로 자습실 제공받고 거서 공부하는거랑 별반 차이 없지 않나..싶은데
가서 시간낭비할빠에는 집에서 쉬면서 하는게 더 낫지 않나요?

22-01-18 16:19
3개
3,547회
강의공부
변리사학원 종합반 필수일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비용은 모르겠고… 아무래도 여기서 잡혀있으면 집에서 빈둥대는 시간은 많이 줄어드니까 좋지 않을까??
님의 댓글
학원가서 공부할거면 무조건 종합반이 가격 이득이긴하죠
님의 댓글
뭐든 필수라는 건 없음
누군가는 기본강의만 듣고도 합격하는 시험입니다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