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01-16 20:47
4개
2,577회
강의공부
조현중 실전gs 2월인가요? 3월인가요?
누구는 2월이라 그러고 누구는 3월이라 그러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2월이었던거 같은뎅 저번에 단톡에 올려주셨던걸로는?
님의 댓글
저도 2월로 알고있
님의 댓글
ㅇㅎ 아까 그분이 잘못알고 있었던거였네
님의 댓글
ㅈㅎㅈ 실전 GS 많이 들어?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