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Total 19,321
Today 0
profile_image
22-01-16 20:47 4개 2,577회
강의공부
조현중 실전gs 2월인가요? 3월인가요?
누구는 2월이라 그러고 누구는 3월이라 그러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2월이었던거 같은뎅 저번에 단톡에 올려주셨던걸로는?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저도 2월로 알고있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ㅇㅎ 아까 그분이 잘못알고 있었던거였네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ㅈㅎㅈ 실전 GS 많이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