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재시생입니다
작년엔 기본강의만 겨우 듣고 시험봤었습니다.
그 이후 공부를 손 놓고 있다가
1학기 끝내고 이제 다시 공부 시작하려고 계획 잡고 있습니다.
우선 민법부터 시작할 예정인데
중급강의를 들을지 객 강의를 들을지 고민됩니다
이번에 무조건 붙고싶은데 그 시간에 회독이 좋을까요
객강의에서 집어주시고 강조 해주시는 부분들이 작년에 어땠는지 알고싶습니다

22-07-20 20:04
2개
2,488회
강의공부
재시생 민법 공부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작년에 류호권 중급듣고
객은 강의 안듣고 독학으로 포객을 반복해서 회독했는데
그정도로도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올해 2개 틀렸습니다
님의 댓글
민법은 ㄱㄷㅈ, ㄹㅎㄱ 조합이 최생
ㄱㄷㅈ기본 ㄹㅎㄱ 객관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