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세지 구워먹을때 굵기가 중요해? 아니면 길이가 좋아해?
나는 핫도그에 들어간 소세지는 얇고 긴게 좋더라 입에 안흘려도 되서

22-07-19 21:38
4개
4,750회
강의공부
(여자들만) 굵기 vs 길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와꾸지 보기좋은게 먹기도좋고
님의 댓글의 댓글
ㅋㅋㅋ
님의 댓글
둘다... ㅎㅎ
님의 댓글
보2추들 용쓴다.....ㅉㅉ 그래서 나는 굵기도 길이도 아닌 적절한 크기의 딱딱이가 좋음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