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기본강의를 작년 교재로 봐도 무방할까요?
작년 교재에 올해 나온 추록으로 수업 듣는데
지장없을까요?

22-07-18 16:09
4개
2,352회
강의공부
ㄱㅇㄴ 상표법 작년 책으로 봐도 되나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추록으로 추가해서 들으면 페이지조금 차이나는거 빼곤 크게 무리 없을껄요
님의 댓글
이번 5판에 최신판례많아서
추록작업하기 힘들듯
부분거절도 들어왔고
님의 댓글
그냥 사는게..
님의 댓글
ㄱㅇㄴ 은 PDF로 다뿌리는데.. 못받음?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