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07-17 14:56
3개
2,328회
강의공부
지과 ㅇㄷㅅvsㅈㅂㅅ
변스에 지과 두분 계신데 어떤분께 괜찮을까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둘다 누군지 모르겠는데..?변스 신규강사진인갑네
님의 댓글
ㅇㄷㅅ 약자는 이미 화학에서 주지저명한 초성아니가 .ㅋㅋㅋ
화학이랑 지학도 하는가 했네
님의 댓글
초성쓰지마라
누군지 모른다.
윤달성, 장병선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