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Total 19,321
Today 0
profile_image
22-09-03 16:13 3개 3,114회
강의공부
힌남노는 어느나라 말인가
힌남노 뜻은 뭐지 동남아쪽 단어같기도하고
태풍이름들 나름 뜻이 있던데
처음듣는 단어..
무사히 지나가면 좋겠네
공부하는데 뒤숭숭함...
괜리 창문도 걱정되고
본가도 남쪽이라 걱정이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태풍이름은 사납지 않게 짓는다던데 힌남노가 사납지 않은 말인가 봐요.. 무사히 지나가면 좋겠어요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힌남노는 라오스 캄무안주에 있는 국립보호구역 이름으로 '돌가시나무 새싹'을 뜻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발생하는 태풍 이름은 한국·미국·일본·필리핀 등 태풍위원회 회원국 14개국에서 제출한 이름 140개 중에서 순서에 따라 사용한다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아하 새싹...매서운 새싹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