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민객 절반 풀었는데
이제 자과 시작하려고 함
너무 느림?

22-12-07 17:06
3개
1,610회
강의공부
삼시생 진도 체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ㄴㄴ 하기나름
님의 댓글
삼시생이 그렇게 진도체크할 필요가 있나.,
법과목은 이미 되어 있고. 자과만 열심히 조지면 될것같은데
님의 댓글
충분하신거 같은데요 한번 했던거니까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