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Total 19,321
Today 0
profile_image
22-12-07 13:06 4개 1,468회
강의공부
이시기에 최종정리 많이 듣나요?
오카방보면
디보 최종정리 언제들어요
민법 최종정리 언제듣는게 좋나요 등등 많이 올라오는데
원래 이시기에 많이 듣나요?
아니면 필수는 아닌데 그냥 정리하려고 듣는건가요?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12월이나 1월에 마무리하려고 많이듣는거 같아요
저도 최신판례강의는 들을려구요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최신판례 정리하려고 보는 경우가 많은듯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최종정리 다들 듣는 것 같음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들어야할거같아요 마무리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