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때보임..?
내년2차종합반 200 + 독서실 10
빡센 관리형 독서실

23-08-10 00:51
3개
1,300회
강의공부
2차 공부새출발하는 마음으로 종합반으로 시작하려는데 어떰?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그냥 1타들 강의만 들어 어차피 gs여기저기꺼 다들어야하는데 adhd있어서 집중 못하는거 아니면 종합반 실익이 없음
님의 댓글의 댓글
합격하셨나요?
님의 댓글
종합반 장점이 뭐길래, 왜 종합반에 그리 집착하냐...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