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법 관련해서 내용이 틀린 글에는
정신차리라는 댓글이 마구 달리는거보면
보기 좋음
말투들은 공격적이라도

23-08-09 20:56
3개
1,067회
강의공부
댓글이 안달리다가도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열심히들 하고 있나봐요ㅎㅎ
님의 댓글
이왕이면 착하게좀 얘기하자
님의 댓글
변리사 준비한다고 하면 그래도 4년제에 공부깨나 했다는 분들이 준비할텐데
게시판 글들 보면서 말하는거 보면 좀 실망스러울때가 많아서 아쉬움..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