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베는 아니지만 노베같은 상태인데
10월부터하면 너무 늦겠죠?
법과목 생각보다 오래걸려서

23-08-08 18:05
2개
1,248회
강의공부
자과 10월부터 하는사람 있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이과 베이스 아님? 지금부터 조금씩 병행해 너무 쌩으로 하기는 좀..
님의 댓글
저요. 그래도 빨리하면 시간은 될거라 믿으면서 갑니다. 강의 풀로 돌리면서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