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Total 19,321
Today 0
profile_image
23-07-27 09:51 1개 895회
강의공부
특허 3문 독립설-종속설 어디다 바름?

설문1에다가 발랐는데 설문 2는 8점밖에 안되서 내용상 넣을자리없을것같아서 


시험치고 보니 말많은거 보니깐 그리 중요한것 같지는 않긴해


그래도 조현중 변리사가 올려준것도 보니깐 1에다가 적어놨긴해서 안심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조변이 올린건 그냥 적중도 분석이고 해설이 아니지않음??
배점상 설문 3번에 발라야하는게 맞지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