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덕센세는 첨삭퀄때문에 온첨 안하신다고 하시는데
원래 변스는 온라인첨삭 안했어?

23-12-18 09:12
4개
355회
강의공부
변스도 온라인첨삭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작년에 온첨반 있었어
영덕쌤도 했었는데 하반기부터는 안하시나보네
님의 댓글
변스가 안하는게 어딨냐 선도적인데
님의 댓글의 댓글
폭룡적 분위기
님의 댓글
지난 차수때 해주셨었는데?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