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게시판

Total 19,321
Today 0
profile_image
23-12-17 20:42 1개 348회
강의공부
이시험 파훼법을 알았다.
일단 기본서 내용은 웬만하면 전부다 눈으로라도 반복 커버

단문은 딸딸 외울정도

<이정도 하면 반은 한거>

그다음

그렇게 기본서 ㅆ었으면

나머지 6개월동안 gs, 최신판례 보충하면서

논점 누락막기

<이게 나머지 반>

단, 운이안좋아서 자기가 보지않은 gs에서 나오면

10점 정도는 바칠생각해야됨

즉, 삼법 기본 60점 나올 실력돼야

세과목중 1과목정도 50초반나와도 합격

린정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profile_image
작성일

라고 생각해서 실행까지 마쳤으면 반정도는 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