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고시반은 교수님들이 학원처럼 지도해 주시는거에요?
어떻게 하길래 합격률이 높아졌다고 난리네요?

23-11-09 23:48
4개
751회
강의공부
고시반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종합반이 최고임 대학고시반을 갈수는 없는데
님의 댓글
고시반같은 소리하네
님의 댓글
여기 애들은 학벌이 안좋아서 고시반 존재도 모르는게 태반임 ㅇㅋㅋ
님의 댓글의 댓글
여기와서 고시반 존재알게된 사람인가봄 ㅋㅋㅋ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