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11-09 12:44
5개
1,297회
강의공부
이번 종합반 합격자 디보강의 시작했던데
이분 대학 어딘지 아는사람?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그걸 니가 모르면 어떡하니
님의 댓글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케팅 하나는 끝내주네 덕분에 디보강의 하는거 알게됨 오리궁댕이 후계자답노 ;;
님의 댓글
다른학원은 이번에 60기 신규강사 안뽑음?
님의 댓글
아 정말? 갓 합격한분이 하니 더 궁금하네
님의 댓글
은제부터 시작하려나 궁금하긴 하다 강의는 어떻게 할지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