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다닌 학원은 버릴책들은 두고가면 자기네들이 알아서 버릴테니까 짐정리 걱정없이
공부에만 집중하라고 하던데 다른 독서실은 그런거없음?

23-11-09 09:50
3개
491회
강의공부
버릴 책들은 그냥 두고가는게 민폐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보통 자기껀 자기가 챙겨서 버리는게 매너아닌가..?
님의 댓글
시험 끝나고 그만둘거아님? 근데 자기껀 스스로 치우자
님의 댓글
누가 치워주냐 니가 치우고 나가야지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