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학교 톡방이랑 분위기, 여론, 강사선택 모든게 다 딴판임
아 그리고 댓글다는 사람들 말투가 다 비슷함

24-02-26 00:41
6개
1,014회
강의공부
여기 게시판 특징 알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이판에 변리사 스쿨 말고 다른 학교도 있남
님의 댓글의 댓글
고졸임?
님의 댓글
강아지도 여기서 강의하면 바로 원탑
님의 댓글의 댓글
니네쪽 이야기를 왜 여기서? 풐ㅋ
님의 댓글의 댓글
강아지 왔나
님의 댓글
이런 글 쓰는애들 이상해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