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04-23 18:12
2개
258회
강의공부
자과 난이도 어느정도임?
수능 2과목 전부 1등급 찍을정도는 돼야 60점 안정적으로 나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지금부터 공부해서 올려볼생각
근데 이과면 할만할듯
님의 댓글
90점 그냥나올거같은데 대신에 생물은 난이도는 쉽지만 내용이 너무많음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