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04-22 15:30
2개
212회
강의공부
노무현과 윤석열은 너무 시대를 앞서갔던거같다
국개 새끼들 지지율 꼬라지보면 그렇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대석열? 선봉장 역할은 잘할듯. 근데 머리가 안좋은거 같애. 문제의 근원도 바로 잡지 못하고
님의 댓글
굥은 시대에 뒤쳐진거 아니냐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