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08-12 12:13
4개
325회
강의공부
소개팅 나가게 됐는데 변시생인거 숨기는게 낫냐??
걍 취준중이라고 할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목록
님의 댓글
물어보면 얘기하면 되고 안물이면 닥치고 있음 되고
님의 댓글
지금 소개팅할 때냐 사귀더라도 분명히 공부에 방해된다
님의 댓글
누굴 만날 상황이 되는게 신기하네
님의 댓글
외롭니?
댓글쓰기